3인칭관찰자

beholderer.egloos.com

포토로그



17년 10월 마지막 주 패미통 크로스리뷰 ┣ 패미통 리뷰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PS4 / XONE)  9 / 9 / 9 / 9 = 36점







《소닉 포시즈》(PS4 / NSw / XONE)  9 / 9 / 9 / 8 = 35점

(XONE 버전은 일본엔 다운로드 판매만 함)





《디제이맥스 리스펙트》(PS4)  8 / 8 / 7 / 7 = 30점





《그란투리스모 스포트》(PS4)  8 / 9 / 8 / 8 = 33점







《오컬틱 나인》(PS4 / PS VITA / XONE)  8 / 8 / 8 / 9 = 33점





《우리들의 세계는 끝났다》(PS VITA)  8 / 8 / 8 / 8 = 32점





《서든 스트라이크 4》(PS4)  8 / 7 / 7 / 7 = 29점





《케익가게 이야기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자!》(3DS)  7 / 7 / 7 / 7 = 28점





《오버쿡 스페셜 에디션》(NSw)  7 / 8 / 7 / 7 = 29점





《애스트로 듀얼 디럭스》(NSw)  7 / 6 / 7 / 7 = 27점





《Tear 마지막과 시작의 물방울》(PS4)  6 / 6 / 6 / 6 = 24점





《마법대전쟁》(PS4)  7 / 7 / 7 / 8 = 29점






덧글

  • nakbii 2017/11/04 00:08 # 답글

    디맥 리스펙트는 저 점수 받을만한 게임은 아니라고 하던데 그란 스포츠보다 점수가 낮은것에 대해 의문을 품는 분들이 많은 듯 하더군요.

    오컬틱나인은 애니메이션 원작인듯 한데 게임화면은 웬지 페르소나5틱해서 관심 갖고 있다가 패키지 표지에 붙어있는 5pb 마크를 보고 관심을 접었습니다..ㅋㅋㅋ
  • 3인칭관찰자 2017/11/04 09:33 #

    디맥 리스펙트는 국내에서 평가가 괜찮던데 패미통 기준으로 평작 or 평작 미달급 점수를 받으니 유저들이 뿔난 것 같습니다. 뭐 같은 국산게임으로 우리나라에서 폭풍덤핑된 슈퍼비트 소닉보다도 패미통 점수가 1점 낮으니... ㅎㅎ

    솔직히 그란은 저 정도로 몰락할 줄은 몰랐습니다. 별 관심은 없었지만 당연히 많이 팔리고 높은 평가를 받을 줄 알았는데 훑어보니 제대로 망한 분위기이고 발매 전부터 이미 망할 낌새가 여럿 보였다더군요. 한때 플스쪽 간판 중 하나였던 게임 시리즈가 이제는 조롱거리로 추락(....) ㅜㅜ

    오컬틱 나인은 슈타인즈 게이트랑 같은 계열의 대사량 많은 어드벤처 게임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쪽이 그나마 5pb 작품 중에 평가가 가장 괜찮은 축으로 알려져 있고, 비타판 슈타인즈 게이트나 로보틱스 노츠는 저도 재미있게 했는데 오컬틱 나인은 과연 어떨지 모르겠네요... 일단 게임보다 먼저 애니화가 되었는데 애니판은 망했다고 들었습니다만....
  • TA환상 2017/11/17 06:36 # 답글

    소닉. 패미통 점수는 높으나 북미에서 대차게 까이고 있... 근데 북미 애덜은 소닉 어드벤쳐 2 이후 작품에 좋은 점수를 준 적을 본게 없...(...)
  • 3인칭관찰자 2017/11/17 12:57 #

    일본 아마존 평점이 별 3개를 유지하는 걸 보면 북미 애들이랑 일본 애들이 소닉이란 게임에 어떤 기대를 하는지가 좀 다른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블랙)

2965
425
33574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25